반응형
환생테스트

#8가지유형

환생테스트는 "만약 당신이 환생한다면.. 어디서 무엇으로 환생할까요?"라는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총 11가지 질문에 객관식으로 답을 고르면되는데요, 테스트 진행시간은 3~5분내로 걸리더라구요!

 

 

환생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환생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성향을 알아보는 환생테스트! 8가지 성격 유형 중 나는 어디에 해당할까요? 


환생테스트 시작하기

'여긴 어디지?' 어느날 당신은 현실만큼 생생한 꿈 같은 세상에서 눈을 뜹니다.

환생 테스트

 

환생테스트 시작화면입니다.

무지개가 뜬 초원이 보이네요! '눈을 뜬다'를 클릭하면 질문이 시작됩니다! 

 


환생테스트 질문 모음

환생테스트는 총 11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대충 스토리는 누군가와 함께 길을 떠나는데 눈앞에 어떤 마을과 집이 나타나게되고, 그 집안을 어떻게 꾸밀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심오한 질문은 아닙니다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슬라이드를 오른쪽으로 넘겨보세요~!

012345678910
환생테스트(오른쪽으로 한칸씩 넘겨보세요)

 


환생테스트 결과 보기

"선물을 받은 당신은 정신을 잃었어요. 이제 꿈에서 깰 시간일까요? 꽤 재밌었던 꿈인데 아쉽네요"

환생테스트 결과
환생테스트

저도 환생테스트를 해봤는데요!

꿈에서 깨라는 메세지와 함께 결과가 나옵니다.

꿈에서 깨어나면 환생한건가..? 아무튼... 결과를 보겠습니다. 뭘로 태어났으려나~~

 


환생한 나는...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척척박사 #자존감높음

 

결과를 보니 나의 성향에 따라 어떤 인테리어가 필요한지, 원하는지에 대한 내용이었네요!

서재가 갖고싶은걸 어떻게 안건지 신기하네요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왔나요? 

 


환생테스트 8가지 유형 알아보기

 

환생테스트를 한 사람들 중에 가장 많이 선택한 유형은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입니다. 마음이 따뜻한 분들이 환생테스트를 많이 하셨나봅니다.^_^

 

많이 선택한 순서대로 유형을 1위부터 8위까지 소개합니다. 

1위.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 #겉바속촉 #알고보면 따뜻해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환생테스트

2위.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 # 인간난로 #가정적인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환생테스트

3위.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 #척척박사 #자존감높음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환생테스트

4위. 새하얀 호텔방의 북극여우 - #완벽주의 #원칙주의

새하얀 호텔방의 북극여우
새하얀 호텔방의 북극여우 환생테스트

5위.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 #마이웨이 #취향존중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환생테스트

6위. 힙한 홈카페의 베짱이 - #감성장인 #기분파

힙한 홈카페의 베짱이
힙한 홈카페의 베짱이 환생테스트

7위.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 #역마살 #발랄한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환생테스트

8위.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 #겁이없는 #대담한리더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환생테스트

 

유형 결과에 따라 좋은 궁합, 나쁜 궁합도 나오니까 재미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는 아래에!!^^


환생테스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환생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환생한 나는 어떤 동물일까요? ▼

환생테스트 바로가기(클릭)

관련 글 보러 가기

 

소울테스트 바로가기(나의 개성은? 나의 소울 멘토 찾기)

디즈니 픽사 영화 '소울' 소울테스트 소울테스트가 유행이더라구요. 소울테스트는 디즈니X픽사에서 영화 '소울'의 개봉을 앞두고 오픈한 간단한 MBTI같은 테스트 서비스입니다. 개인적으로 픽사

trytoknow.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방법(무료사주사이트)

연말, 연초에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인 "신년운세". 음력기준이기 때문에, 음력 1월 1일부터 진짜 새해입니다.^^ (양력으로는 2021년 2월 12일이 신축년의 첫 시작이네요!) 2021년 신축

trytoknow.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